갤럭시탭 S7+ One UI 3.1 업데이트 배포
갤럭시탭 S7+의 안드로이드 11과 One UI 3.1 업데이트가 1월 19일에 배포 시작되었습니다.
미리 유출된 갤럭시 기기들의 One UI 3.0 업데이트 일정에는 2월로 예정이 되어 있었습니다만 한 달 이르게 배포가 시작되었으며, One UI 3.0이 아닌 One UI 3.1이 바로 배포가 되었습니다.
그동안 삼성의 태블릿, 갤럭시탭의 경우 갤럭시폰에 비해 업데이트 배포가 늦은 편이였습니다만 이번에는 상당히 빠른 업데이트가 진행된 것이 특이합니다.
여기에 갤럭시S21을 제외하고 처음은 One UI 3.1이 적용되는 삼성의 기기가 되었습니다.
2월로 예정되있던 갤럭시탭 S7+의 한 달 빠른 One UI 3 업데이트에 그것도 가장 최신인 One UI 3.1 업데이트는 갤럭시탭 S7+ 유저들에게는 큰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삼성의 이번 One UI 3.0 업데이트 배포를 보면 확실히 소프트웨어적인 업데이트에 삼성이 큰 신경을 쓰는 것으로 보입니다.
앞으로 업데이트에 대해서는 삼성의 다른 모습이 기대가 됩니다.
연관 글 : 갤럭시탭 S7과 탭 S7+ ONE UI 3.1의 갤럭시S21 연동 및 PC 모니터 확장 기능
[custom-related-posts title=”연관글” none_text=”None found” order_by=”title” order=”ASC”]
절대로 업데이트 지금 하지 마세요. 21.1.22 현재 갤탭S7에 3.1 업댓했더니 다음날 벽돌되서 서비스센터 왔는데 수리도 안되고 데이터복구도 안되고 초기화밖에 방법이 없다네요. 본인들도 원인을 모른답니다. 중요한 노트필기 다 날아가게 생겼어요.
이런.. 심각하네요.
One UI 3.1 업데이트는 좀 더 지켜보고 받는게 좋을 듯 합니다.
저는 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