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프롬 Xbox 360 게임패드 구입 및 후기 입문자 추천
결국 게임패드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2만원이 안되는 가격에 입문자용으로 괜찮을 듯 하여 게임프롬 Xbox 360 게임패드를 구입했습니다.
게이밍 노트북 리전 5 프로를 구입한 이후 FPS 게임인 콜 오브 듀티 모던워페어를 시작하게 되면서 키보드와 마우스 조합으로는 불가능해 보이는 움직임을 보이는 다른 유저들을 보고 게임패드를 활용하면 좀 더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까라는 생각에 게임패드를 알아보기 시작하였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무선 컨트롤러를 구입할까 고민하다가 얼마나 활용할 것인지 알 수 없기에 저렴하면서도 평이 좋은 호환 게임패드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17,900원에 구입한 게임프롬 엑스박스 게임패드, 주문하고 다음 날 바로 도착을 했습니다.
제품 상자는 가격대를 정확히 반영하고 있습니다.
많이 허술합니다.
안에 내용물을 딱 게임패드 뿐입니다.
손으로 쥐는 부분에 별도의 미끄럼 방지를 비롯한 특별한 것은 없습니다만 그렇다고 딱히 흠잡기는 힘든 외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뒷면에는 모델명이라던가 그런 것들이 기재된 스티커 하나 붙어 있을 만 한데…..
이리저리 보아도 특별한 부분은 없습니다.
딱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컨트롤러와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게임프롬 Xbox 360 게임패드 후기
다행히 모든 기능(버튼)들이 잘 작동을 합니다.
노트북에 연결하자 마자 바로 인식이 되었으며 별도의 드라이버 설치는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윈도우에서는 그냥 엑스박스 컨트롤러로 인식이 되었네요.
일단 정품 엑스박스 게임패드를 사용해본 적이 없기에 비교 평가가 불가능합니다만 게임을 즐기기에 부족함은 없었습니다.
스틱의 움직임에 문제는 없었으며, 진동도 잘 작동하였습니다.
버튼이나 트리거 등 조작감의 차이는 분명히 있을 것이라고 생각이 됩니다만 입문자 입장에서는 이 정도만 되어도 게임을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이제 PC 게임들도 게임패드를 지원하기에 한번 구입을 해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여러 게임에서 잘 작동을 하네요.
다만 FPS 게임에서 활용하려고 구입을 했습니다만 조준(에임) 부분 적응이 안돼서 다시 키보드 + 마우스 조합으로 돌아갔습니다. ^^
진동과 2.5m의 유선 길이가 마음에 드는데…
다른 게임에 활용을 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