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다리나덕 백팩 AS 비용 및 후기
안지기님한테 선물을 받은 만나디나덕 백팩,
15.6인치 노트북인 소니 바이오 SVS15126를 넣을 수 있는 큰 크기의 백팩입니다.
내부 주머니나 지퍼가 없고 공간 분리가 별로 안되는 것을 제외하고는 꼬박꼬박 메고 다녔습니다.
어느날 갑자기 이렇게 고무소재로 되어 있는 부분이 그냥 끊어져 버렸습니다.
아무래도 오래된 세월에 누적된 피로로 인해 끊어져 버린게 아닌가 합니다.
수선을 해서 사용을 할 듯 한데, 이 고무소재만 교체를 하면 될 듯 하여 만나디나덕에 문의전화를 해보았습니다.
그런데 문제 발생, 바로 이 워런티 카드가 있어야 AS를 해줄 수 있다라는 것이였습니다.
어디에 이 워런티 카드를 둔 지 기억이 전혀 나지 않아 결국 집안을 다 뒤졌습니다만 찾지 못했습니다.
손상된 고무 소재 부분을 제외하고는 멀쩡해서 사설에서 수선을 해야되겠네 하고 잊고 지내다가 갑자기 튀어나온 워런티 카드..
생각외로 가까운 곳에 워런티카드를 두었는데 이걸 깜박하고 엄한 곳만 다 찾아봤던 것이였네요.
2014년 초에 구입을 했으니 제법 사용을 했네요.
워런티 카드를 찾았으니 집에서 가까운 만다리나덕 매장을 찾아봅니다.
다행히 가까운 신촌 현대백화점에 만다리나덕 매장이 있어서 백팩과 워런티 카드를 가지고 방문해서 AS를 맡겼습니다.
문제는 파손된 고무 소재 부분을 보유하고 있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이 부품이 없을 경우에는 그냥 박음질로 마무리를 하는 것에 동의를 하고 왔습니다.
그리고 일주일 정도 후에 수선이 완료가 되었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다시 재방문해서 수선 상태를 확인을 해보았더니 이렇게 그냥 박음질로 마무리를 해두었네요.
나쁘지 않게 박음질이 되었습니다.
AS, 즉 수선 비용은 만원을 지불했으며, 더스트백에 넣어서 집으로 왔습니다.
사실 만나디라덕의 경우 해외 직구가 더 저렴한게 사실입니다만 이렇게 매장에서 AS를 받을 수 있는 부분을 생각해 보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매장, 아울렛이나 면세점에서 구입을 하는 것이 더 좋을 듯 합니다.
그리고 꼭 나중에 생각이 잘 나는 장소에 워런티 카드를 보관해 두는 것을 추천합니다.
구입 후 1년 내면 무상 AS가 될 것이고, 1~2년이면 워런티카드를 둔 장소가 금방 생각이 날 듯 하지만 이번 경우처럼 오래되면 기억이 나지 않아 온 집을 다 뒤지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니깐요..
앞으로 또 계속 이 백팩에 오래된 노트북을 넣고 다녀야 겠습니다. ^^
[custom-related-posts title=”연관글” none_text=”None found” order_by=”title” order=”A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