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 스타벅스 1호점과 파이크플레이스 마켓(Pike Place Market)
크랩팟에서 식사를 마친 이후 시애틀의 다운타운으로 가는 길에 유명한 파이크플레이스 마켓(Pike Place Market)과 스타벅스 1호점을 방문 합니다.
껌벽은 방문하기 싫다하여 그냥 파이크플레이스 마켓으로 들어갔으나, 이런 이미 거의 모든 곳이 문을 닫은 상태였습니다.
오후에 들어서면 문을 닫기 시작한다더니 너무 늦장을 부렸나 봅니다.
둘러볼 곳들이 없어서 그냥 스타벅스 1호점으로 이동을 해봅니다.
언제나 긴 줄이 있는 스타벅스 1호점, 줄이 얼마나 길까? 줄이 길면 기다렸다가 들어갈까 말까 하는 이야기를 와이파이님과 하면서 걸음을 옮겨봅니다.
저 앞에 보이는 스타벅스 1호점, 저곳에만 인파가 있어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앞에서 연주하는 사람은 사진에서 보았듯이 같은데, 어라 줄이 없습니다. 이런 횡재가…
언제나 사람이 엄청나게 붐비는 곳으로 알았는데, 정말 운이 좋았나 봅니다.
들어가서 여기저기 구경도 해보면서 사진도 촬영하고 동영상도 찍어보고..
기념으로 텀블러 하나 구입을 하기로 해봅니다.
아 물론 커피도 한잔씩,
커피에 적힌 성, Kim 을 보고 ‘안녕하세요’ 라고 이야기를 하며 한국에는 kim 이 너무 많다고 이야기를 해줍니다. ^^
커피를 한잔씩 들고 마시고 나오면서 같은 스타벅스인데 왜 이리 맛이 틀리지? 기분 탓인가 하면서 다음 목적지인 다운타운으로 이동을 합니다.
Pike Place Market Homepage : http://pikeplacemarket.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