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르칸 애플펜슬 가죽 케이스
2년전 LG Uplus 를 통해 아이패드 프로 10.5를 구입했을때 사은품으로 받은 애플펜슬.
잘 사용을 하지는 않고 있었습니다만 가지고 다니기에도 애매했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3세대와 함께 나온 애플펜슬 2세대는 부착이라도 할 수 있게 되어 있지.
이 1세대 애플펜슬은 아이패드 프로 자체 케이스에 넣을 수 있는 케이스를 구입하던지, 애플펜슬을 위한 자체 케이스를 구입하던지..
참 애매했었는데요.
이번 9월 달에 아이패드 OS 도 출시가 된다고 하니 아이패드에 힘을 좀 실어주는 듯 하고
업체 미팅 시에 사용하기 위해 굿노트 앱도 구입을 하고
애플 펜슬도 가지고 다니기 위해 애플 펜슬 케이스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고르다 고른 것은 바로 이 투르칸 애플펜슬 가죽 케이스입니다.
가격은 3만원 중후반대입니다. 적지 않은 금액인데요.
일단 포장된 케이스는 상당히 흡족합니다.
안에는 이렇게 케이스와 홀더(클립)이 들어있었습니다.
천연가죽을 사용했고 이태리에서 디자인을 했음을 나타내는 3색 줄 처리도 있습니다.
스티치 역시 아주 훌륭합니다.
뒤에는 COZI 라는 업체명인지 상표인지가 표기 되어 있습니다.
이 곳으로 애플펜슬을 넣어서 다니면 됩니다.
애플펜슬을 넣어보니 이렇게,.. 위에 부분을 들어주면 애플펜슬의 뚜껑 분실을 조금이나마 방지하는 것 같습니다.
스마트케이스를 장착한 아이패드 프로 10.5, 저 위치에 대면 자석으로 인해 붙습니다.
장력은 스마트 케이스를 들어올릴 정도까지입니다.
애플펜슬 2세대까지도 호환이 된다 하는데, 느낌상으로는 1세대가 가장 딱 맞을 듯 합니다.
3만원 중후반의 가격에 맞는 가죽 퀄리티 및 스티치 퀄리티를 보여줍니다.
위와 같이 붙여서 다닐 수도 있고
아주 흡족한 제품입니다.
애플펜슬 케이스가 가죽이니, 아이패드 프로 10.5의 케이스도 가죽으로 된 것으로 구해볼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그냥 있는거 망가질때까지 사용해야겠죠?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custom-related-posts title=”Related Posts” none_text=”None found” order_by=”title” order=”A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