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세대 아이패드 Wifi 2018 구입 – 프리스비 보상판매
아이패드 프로 10.5 를 LG U plus를 통해 구입을 한 이후 계속 보관을 하고 있던 아이패드 에어1 64GB 셀룰러.
느리기는 하지만 푹을 비롯한 영상를 보거나 서칭 정도는 무난하게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푹이나 티빙, 영상을 보는 용도로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결국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때문에 처분을 하게 되었습니다.
안지기님과 함께 배틀그라운드를 함께 즐기고 있는데, 아이폰 7 플러스의 화면에 점점 가까워 지는 안지기님의 모습을 보고 시력저하가 염려되어 아이패드 6세대 제품을 구입하게 됩니다.
보유하고 있던 아이패드 에어1 64GB 셀루러는 미국 리퍼 버젼으로 저렴하게 구입을 해서 잘 사용을 했는데, 막상 중고X라에 판매를 할려고 보니 필름조차 붙이지 않아 여기저기 스크레치가 제법 보여, 그냥 프리스비 보상판매를 이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프리스비 홈페이지의 태블릿 5만원 추가 보상은 아이패드 에어1 에는 적용이 안되고 1만원 추가 보상이 된다고 합니다.
14만원에 1만원 추가하여 최대 15만원까지 보상이 가능하다 했으나 스크레치를 비롯한 상태가 좋지 못해 12만원 보상을 받았습니다.
구입은 가장 저렴한 Wifi 32GB 제품으로, 색상은 가장 기본인 그레이로 선택을 했습니다.
필름도 그냥 프리스비에서 구입을 해서 붙였습니다.
애플펜슬을 사용할거라는 직원의 문의에 집에 있으니 사용할 것 같다 하여, 애플 펜슬에 적합한 필름을 붙였습니다.
그랬더니 액정이 쨍한 느낌이 덜 합니다.
가뜩이나 아이패드 프로 10.5의 화면과 비교가 되는데..
그래도 안자기님은 좋다고 만족해 하고 있습니다.
아이패드 에어1에서 사용하던 스마트커버는 사이즈가 딱 맞는데, 뒷면 커버는 호환이 되지 않습니다.
결국 또 패치워크 사의 후면 커버를 구입하게 됩니다.
아이패드 프로 10.5와 같이 놓고 촬영, 화면사이즈 차이와 화면 반사 되는 정도 차이만 보입니다. ^^
아이패드 6세대, 32GB Wifi,
보유하고 있는 아이폰7과 하드웨어적 스펙이 같습니다.
A10 CPU에 2GB 메모리, 계속 아이패드를 이용했기에 뭐 특별한 점은 없습니다.
이제는 둘이 함께 아이패드, 아이패드 프로 10.5 로 배틀그라운드를 즐기게 되었습니다.
화면설정은 HDR 로 설정하면 배터리 소모량이 큰 듯하여 고화질로 설정해서 즐기고 있습니다.
이제 좀 멀리 있는 개체를 구분하기에 좋아졌네요 ^^
아이패드 구입 이후 안지기님은 집에서는 아이폰 7 플러스보다 아이패드를 붙들고 있는 시간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서핑부터 게임까지…
비쌌던 아이패드2를 구입해 그 무거운 것을 고이고이 들고 다녔던 기억이 납니다.
6세대 아이패드 2018, 최신 CPU가 적용된 제품은 아니지만 A10 CPU의 성능도 사용하기에 불편함이 없고, 가격도 낮아져서 매력적인 제품이 된 듯 합니다.
[custom-related-posts title=”연관글” none_text=”None found” order_by=”title” order=”ASC”]